-
Q
피커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
A
'피커스'는 재활용 비교 견적 중개 플랫폼으로 이사나 사업장 정리 시
고객 상황에 맞게 지역 재활용 업체와 연결해드림으로써 가전/가구 매입 수거, 철거(정리), 원상 복구를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비교 견적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내어주는 재활용 O2O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
Q
피커스는 무료인가요?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
A
피커스를 통해 매입 수거를 견적 신청하시는 분께서는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철거(정리) 원상복구 시에는 피커스를 통하여 비교 견적을 받으신 곳에서
원하는 업체 및 가격을 선택 후 처리 완료 후에 업체에게 금액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
Q
매입 수거 시 물품 견적이 안되는 품목은 있나요?
-
A
네 있습니다.
【견적 및 수거가 어려운 품목】
● 10년 이상 된 가전
● 5년 이상 된 가구
단, 연식이 오래 되어도 상태가 양호하면 매입 및 수거가 가능합니다.
【폐기 또는 무료 수거 항목】
● 작동이 되지 않는 가전제품 (폐기 또는 무료수거)
● 원형이 훼손된 가전/가구(폐기)
● 붙박이 가전/가구(철거)
-
Q
입찰이 완료되면 그 다음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
A
견적이 완료되면, 최종 금액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기 원하실 경우에 센터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선택된 센터에서 고객님께 바로 연락을 드리며, 매입 수거, 철거(정리) 원상 복구를 진행해 드립니다.
-
Q
선택한 센터와 통화 후에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
A
선택하신 센터와 연결이 진행되면 수거할 날짜를 정하여 현장 거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Q
견적을 선택하면 어떻게 진행되나요?
-
A
원하는 센터를 선택하여 매입 수거/철거(정리) 원상 복구 요청을 하시면 피커스의 중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센터를 선택하신 후에는 피커스가 센터와 연결해 드리며, 연결된 센터와 일정을 조율하시면 됩니다.
-
Q
견적정보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수정하나요?
-
A
정보를 잘못 입력한 후 견적 요청을 하신 경우에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을 하실 수는 없습니다.
피커스 운영팀으로 수정 사항을 요청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Q
내가 등록한 견적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A
메인 화면의 "받은 견적 물품" 탭을 누르시면 고객님께서 견적을 받기 위해 등록한 물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Q
업체 선정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
A
피커스 파트너즈 모든 업체는 사업자등록이 증빙된 전문중고/철거 업체이며, 각 구 또는 시에 재활용업체로 등록 업체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Q
A/S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A
AS는 고객이 구매한 업체를 통해서 보증기간안에 문제가 생길 시 업체를 통해 직접 수리 또는 교환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보증기간 외 진행 시에는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Q
피커스 파트너가 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
A
"전국에서 함께 일할 업체 대표님을 모십니다"
피커스와 함께 쉽게 고객을 만나보세요!"
무료로 입찰 참여가 가능하며,
가입비, 유지비 0원!
견적 후 완료 건 수수료만 발생합니다.
【파트너즈 혜택】
1. 마케팅 지원
2. 업체 전용 서비스 제공
3. 온라인 마켓 판매
【피커스 파트너 신청하기】
1. 업체 정보, 사업자등록증 등록
2. 활동 지역 설정 및 맞춤 견적 설정
3. 업체 승인 후 활동
【견적 입찰 프로세스】
견적 참여 > 고객 업체 선정 > 상담 및 일정 진행 > 견적 처리 진행
전국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피커스의 파트너가 되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