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PICKUS
    SHOP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궁금한점을 찾아보세요.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피커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피커스'는 재활용 비교 견적 중개 플랫폼으로 이사나 사업장 정리 시
    고객 상황에 맞게 지역 재활용 업체와 연결해드림으로써 가전/가구 매입 수거, 철거(정리), 원상 복구를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비교 견적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내어주는 재활용 O2O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2. Q피커스는 무료인가요?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피커스를 통해 매입 수거를 견적 신청하시는 분께서는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철거(정리) 원상복구 시에는 피커스를 통하여 비교 견적을 받으신 곳에서
    원하는 업체 및 가격을 선택 후 처리 완료 후에 업체에게 금액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3. Q매입 수거 시 물품 견적이 안되는 품목은 있나요?

    네 있습니다.

    【견적 및 수거가 어려운 품목】
    ● 10년 이상 된 가전
    ● 5년 이상 된 가구
    단, 연식이 오래 되어도 상태가 양호하면 매입 및 수거가 가능합니다.

    【폐기 또는 무료 수거 항목】
    ● 작동이 되지 않는 가전제품 (폐기 또는 무료수거)
    ● 원형이 훼손된 가전/가구(폐기)
    ● 붙박이 가전/가구(철거)
  4. Q입찰이 완료되면 그 다음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견적이 완료되면, 최종 금액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기 원하실 경우에 센터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선택된 센터에서 고객님께 바로 연락을 드리며, 매입 수거, 철거(정리) 원상 복구를 진행해 드립니다.
  5. Q선택한 센터와 통화 후에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선택하신 센터와 연결이 진행되면 수거할 날짜를 정하여 현장 거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6. Q견적을 선택하면 어떻게 진행되나요?

    원하는 센터를 선택하여 매입 수거/철거(정리) 원상 복구 요청을 하시면 피커스의 중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센터를 선택하신 후에는 피커스가 센터와 연결해 드리며, 연결된 센터와 일정을 조율하시면 됩니다.
  7. Q견적정보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수정하나요?

    정보를 잘못 입력한 후 견적 요청을 하신 경우에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을 하실 수는 없습니다.
    피커스 운영팀으로 수정 사항을 요청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8. Q내가 등록한 견적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메인 화면의 "받은 견적 물품" 탭을 누르시면 고객님께서 견적을 받기 위해 등록한 물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9. Q업체 선정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피커스 파트너즈 모든 업체는 사업자등록이 증빙된 전문중고/철거 업체이며, 각 구 또는 시에 재활용업체로 등록 업체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0. QA/S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S는 고객이 구매한 업체를 통해서 보증기간안에 문제가 생길 시 업체를 통해 직접 수리 또는 교환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보증기간 외 진행 시에는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800-5528

운영시간 09: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휴게시간 12:00 ~ 13:00

  • DEHUV 
  • Owner. JungHoon Cheon

  • 203-ho, 32, Dongguk-ro, Ilsandong-gu, Goyang-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 TEL. 1800-5528  
  • E-mail. cs@repickus.com 

  • Business license. 291-39-00208

  • Mail-order business. 제 2017-고양일산동-1604호